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커뮤니티

주님이 바라시는 한반도의 평화를 위한 기도제목

작성일자 :
2018.05.24

클립보드에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붙여넣기하여 사용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복사

주님이 바라시는 한반도의 평화를 위한 기도제목

 

1. 모든 회담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한반도의 평화를 위한 위대한 첫 걸음을 내딛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여전히 뛰어넘어야 할 장벽들이 많이 남아 있사오니 계속되는 대화와 협상을 통해 북한의 완전한 핵 폐기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도와주옵소서. 그리하여 한반도에 영구적인 평화를 가져올 수 있는 확실한 토대가 마련되게 하옵소서.

 

2. 남한의 지도자들을 세우신 하나님! 정부 지도자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한반도의 미래를 위해 가장 현명한 선택과 결정을 하게 하시고, 계획하고 추진하는 모든 일들이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정책들이 되게 하옵소서. 북한과는 공명정대하며 투명한 관계를 구축해 나가게 하시고, 북한이 개혁개방을 통해 국제사회로 나올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3. 북한을 다스리시는 하나님! 전능하신 하나님의 손으로 현재 한반도의 상황을 이끌고 계심에 감사드립니다. 북한의 지도자들이 진정한 한반도의 평화와 북한 주민들의 생존권 보장을 위해서 모든 악한 계획들을 포기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대화와 협상에 임하게 하시고 참된 변화를 추구하게 하옵소서.

 

4. 미국도 다스리고 계시는 하나님! 미국이 가진 힘은 하나님이 부여하신 것임을 기억합니다. 미국의 대통령과 대북 정책 결정자들에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과, 북한의 2500만 더되는 영혼들을 애끓는 심정으로 바라보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겸손히 헤아리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하나님의 뜻이 한반도에 성취되는 일에 선한 도구로 쓰임 받게 하옵소서.

 

5. 세상 모든 나라들을 다스리시는 하나님!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등 각국의 정상들이 자국의 이익과, 자신의 정치적 위상을 위해 작금의 한반도의 상황을 최대한 이용하려고 수많은 시도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홀로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의 뜻만이 한반도에 임하기를 소망합니다. 각국 정상들이 주님의 뜻에 순복하게 하시고 주님의 뜻을 이루는 선한 도구로 쓰임 받게 하옵소서.

 

6. 모두가 하나 되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한반도의 평화를 위한 정부의 노력들을 바라보는 국민들의 마음에 다양한 의견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땅의 완전한 평화를 바라는 마음은 모두가 동일함을 기억하여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며 배려할 줄 아는 넉넉함을 갖게 하옵소서. 특별히 한국 교회와 성도들이 이념, 사상, 계층 간의 갈등을 치유하고 하나 되게 하는 일에 주도적인 역할을 감당하여 평화의 도구로 쓰임 받게 하옵소서.

 

7. 한반도의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연일 굵직한 뉴스들이 들려오고 한반도의 상황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에 바람을 일으키고 계시다는 것이 확실한 이때에, 성도들이 민족의 염원인 통일을 위해 간절히 부르짖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행하실 크고 놀라운 일을 기대하며 통일의 그날을 대비하는 북한 사역에 기쁨과 감사로 동참하게 하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