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선교

사역

국내선교

이 땅에 복음이 전파된 지 한 세기가 넘었지만 국내에는 아직도 복음의 사각지대가 많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국내선교부는 전국에 흩어져 있는 미자립 교회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특히 수원 지역에 있는 미자립교회들이 건강한 교회로 자립 할 수 있기를 소망하며 ‘미자립 교회 살리기 프로젝트’를 통해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사역

해외선교

창훈대교회는 증인공동체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아직도 복음을 듣지 못한 해외 여러 나라들을 품으며 세계와 열방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해외선교부는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10여개의 나라에서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님들을 후원하며 그리스도의 복음이 전파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향후 해외선교부는 지구촌의 5개 대륙에 적어도 한 곳 이상 씩의 거점을 마련해서 ‘대륙별 거점 중심의 전략적 선교’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보다 힘있게 확장해 가려고 합니다.

사역

북한선교

우리는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네가 수고도 아니하였고 재배도 아니하였고 하룻밤에 났다가 하룻밤에 말라 버린 이 박넝쿨을 아꼈거든 하물며 이 큰 성읍 니느웨에는 좌우를 분변하지 못하는 자가 십이만여 명이요 가축도 많이 있나니 내가 어찌 아끼지 아니하겠느냐”(욘4:10,11)는 말씀이 북한 땅을 바라보시는 하나님의 마음이라고 믿습니다.

이에 곧 가까이 하나님께서 조국의 평화적 통일을 허락해 주실 것을 소망하며 “네 생각에는 이 세 사람 중에 누가 강도 만난 자의 이웃이 되겠느냐 이르되 자비를 베푼 자니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가서 너도 이와 같이 하라”(눅10:36,37)는 주님의 말씀을 따라 북한을 위한 중보기도사역, 국내외 탈북자를 돕는 사역, 북한교회의 회복을 돕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